
안상홍님이 세우신 교회
안상홍님께서도 예언을 하셨습니까?
하는 질문을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은 참 많이 듣는다.
대부분은 ‘하나님이시라면 예언 정도는 해야 하지 않느냐’는 심리에서 이러한 질문을 한다.
그 말은 맞습니다.
하나님께서도 세상의 수많은 신들 중 오직 당신만이 참 신이심을 증명하는 방법으로 예언을 사용하셨습니다(이사야 41:21~24).
실제 이 말씀을 하신 여호와 하나님께서는 선지자 다니엘을 통해 바벨론 이후 등장할 나라들에 대해 예언하셨습니다.
2천 년 전 예수님께서도 당신의 죽으심과 사흘 뒤 부활하심을 예언하셨고 예루살렘의 멸망 역시 정확히 예측하셨습니다.
이처럼 시대를 막론하고 하나님께서는 예언을 하셨고 이는 틀림없이 모두 다 이루어졌습니다.
성령시대 구원자로 오신 안상홍님도 마찬가지로 예언을 하셨습니다.
그 모든 예언들은 성경을 토대로 하고 있으며 빠짐 없이 이루어졌습니다.
예언의 이루어짐을 통해 안상홍님께서 재림그리스도이심을 알아봅시다.
하나님 안상홍님 예언
“이 천국 복음이 온 세계에 전파될 것입니다”
말씀하실 당시의 현실
안상홍님께서는 다윗왕의 예언에 따라 1948년에 침례를 받으신 후 1,600여년간 잃어버렸던 새 언약 복음, 3차의 7개 절기에 대해 전파하셨습니다.
1964년에 비로소 최초의 하나님의 교회가 설립되었는데, 1948년부터 1964년까지 한국에서는 해방과 분단 그리고 전쟁이라는 격동의 사건들이 연이어 발발한 탓에 사람들의 관심은 오로지 먹고 사는 데만 집중되어 있었습니다.
척박하기만한 환경이었지만
그럼에도 안상홍님께서 힘주어 강조하신 예언이 있습니다.
마태복음 24:14
이 천국 복음이 모든 민족에게 증거되기 위하여 온 세상에 전파되리니


이 천국 복음이 온 세계에 전파될 것입니다.
그 사실을 믿으십시요.
하지만 당시 성도들은 반신반의했습니다.

교회의 규모는 열 손가락으로도 셀 수 있을 만큼 미미했으며
온 세상은 고사하고 제주도에도 교회가 없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안상홍님께서는 분명히 복음이 잘 될 것이라며 확신하셨습니다.
예언의 성취
실제 안상홍님께서 올리우신 1985년 이후, 하나님의 교회는 3년 만인 1988년에 등록 성도 수가 1만 명을 넘어섰습니다.
이후 성장세는 해를 거듭할수록 가팔라져서, 2024년 현재에는 국내 400여 개의 교회와 해외 175개국 7,500여 개 교회에서 약 370만 명의 성도들이 신앙을 지키고 있습니다.
해외의 주요 도시들은 물론이요,
히말라야 산맥 고산지대에 위치한 네팔 ‘세르퉁’과
남극과
인접한 세계 최남단 도시 아르헨티나 ‘우수아이아’,
아마존 밀림지역과 얼음 대륙 알래스카에서도 하나님의 교회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천국 복음이 온 세계에 전파될 것이라는 안상홍님의 예언이 응한 것입니다.


“열방이 시온으로 몰려올 것이다”
안상홍님의 예언은 이뿐만이 아닙니다.
미가서 4:1~2
말일에 이르러는 여호와의 전의 산(시온산)이 산들의 꼭대기에 굳게 서며 … 민족들이 그리로 몰려갈 것이라 곧 많은 이방이 가며 이르기를 오라 우리가 여호와의 산에 올라가서 야곱의 하나님의 전에 이르자 그가 그 도로 우리에게 가르치실 것이라 … 율법이 시온에서부터 나올 것이요 여호와의 말씀이 예루살렘에서부터 나올 것임이라
미가 선지자의 예언을 인용하시며 전세계의 민족들이 시온으로 몰려올 것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여기서의 시온은
실제 이스라엘의 지역이 아니라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는 곳입니다
(이사야 33:20).
앞서 안상홍님께서 3차의 7개 절기를 복구해주셨다고 언급한 만큼, 세계인들이 하나님의 교회로 나아오리라고 말씀하신 것으로 이해하면 되겠습니다.
말씀하실 당시의 현실
그러나 그 말씀을 들은 성도들은 반신반의했습니다. 그
때 한국인들은 6.25전쟁 후 폐허가 된 나라를 일으키기 위해 너나 할 것 없이 허리띠를 졸라맸었고,
하나님의 교회 역시 번지르르한 예배당은 엄두도 내지 못한 채 하우스처치(House Church) 형태로 가정에서 예배를 드리고 있었기 때문이었습니다.
이렇게 가난한 교회에 열방이 어떻게 몰려오며, 20명도 수용하기 벅찬 이 교회 어디에 열방 민족이 앉을지 고민이 드는 게 당연했습니다.
예언의 성취
과연 안상홍님 예언은 허황된 구호로 끝나고 말았습니까?
전혀 아닙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1997년, 최초의 해외 교회 설립을 필두로 가히 폭발적인 성장을 일궈냈다. 이후 2001년에 드디어 안상홍님의 예언이 현실로 이루어졌다. ‘하나님의교회 해외성도방문단’이 운영되기 시작한 것입니다.
미국 현지 성도들의 방문으로 시작된 해외성도방문단은 오늘날 괄목상대할 만큼 그 규모가 증가하여 매년 1,500여 명의 성도들이 각 대륙에서 한국으로 날아들고 있다. 2019년 초까지 방한 횟수는 73차에 이르렀으며 방한한 해외성도들은 대학생부터 경제·법조·의학·교육·공학 등 각계각층에서 활약하고 있는 전문직 종사자들까지 다양합니다.


해외에서 한국을 방문한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은 한국을 예루살렘과 같은 ‘성지’로 여깁니다.
성경의 예언 따라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이 오신 곳이기 때문입니다.
방한한 해외 성도들은 성경 연수와 지역교회 방문 등 하나님의 교회 역사와 진리의 가치를 배우는 시간을 가지는가 하면, 한국의 주요 도시 탐방 및 전통·현대문화 체험 등의 일정을 소화하며 한국이 어떤 나라인지도 경험하고 돌아갑니다.
이들은 본국으로 돌아가 대한민국을 알리는 민간사절단의 역할도 합니다.
안상홍님께서 복음을 하시던 3~40년 전에는 상상도 못하던 일이, 이제 현실이 되어 눈앞에서 벌어지고 있는 것입니다.
안상홍 예언 = 성경의 예언
눈치가 빠른 이들은 이미 하나님 안상홍 예언 속 특징을 발견했을 것입니다.
모두 성경에 기록된 말씀들이라는 것입니다. 하나님 안상홍 예언이 모두 성경에 근거하고 있고,
그 예언들이 모두 이루어지고 있다는 사실은 무엇을 시사할까요?
이를 단순한 우연으로 치부할 수 있을까요?
2천 년 전 예수님께서는, “내 말이 이루어지는 것을 보며 나를 믿게 하기 위해 예언을 한다”고 말씀하신 바 있습니다(요한복음 13:19).
오늘날에도 마찬가지 입니다.
안상홍님의 모든 예언이 성경에 기초하고 있고 성경의 예언대로 모든 일들이 이루어지는 것을 보았다면,
그 예언을 하신 안상홍님도 믿어야 합니다.
우리의 구원을 위해 허락하신 성경에는 더 많은 예언들이 있습니다.
안상홍님의 가르침을 받는다면
이 시대 성경의 예언을 이루는 주인공이 될 수 있습니다.

'Elieen'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식일 성경구절 모음 – “안식일을 기억하여 거룩히 지키라” (13) | 2024.02.25 |
---|---|
하나님의 교회란 어떤 교회인가 – 사회적 공헌도와 대중의 시선 (16) | 2024.02.18 |
하나님의 교회 교리, 왜 다른 교회들과 이렇게도 다릅니까? (17) | 2024.02.04 |
연옥 교리는 성경에 근거한 가르침이 결코 아닙니다 (9) | 2024.01.28 |
하늘 어머니, 가족 제도에 담겨 있는 하나님의 비밀 (8) | 2024.01.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