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엠쿼카

해 돋는 동방 나라, 대한민국에 오신 재림그리스도_안상홍님

by 아이엠쿼카 2024. 1. 12.

 

2천 년 전, 예수님께서는 성경의 예언을 따라 베들레햄에서 태어나셨습니다.
(미가 5장 2절, 마태복음 2장 1-6절)

 

 

재림예수님께서 오시는 장소 역시 성경은 예언하고 있는데요 ,

과연 재림예수님께서는 어디에 나타나시기로 예언되어 있을까요?

 

그답을 알기 위해서는 하나님의 마지막 구원 역사가 어디에서 시작되는가를 알아보면 됩니다.


예수님께서는 최후 심판의 날이 가까운 마지막시대에 인류를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해 이 땅에 재림하시기 때문입니다.
(히브리서 9장 28절, 누가복음 21장 27-28절)

 

 

하나님의 마지막 구원 역사가 시작되는 곳, 그곳이 재림예수님께서 오시는 장소입니다.

 

그렇다면 하나님의 마지막 구원의 역사는 어디에서부터 시작될까요?

 

이일 후에 내가 네 천사가 땅 네 모퉁이에 선 것을 보니 땅의 사방의 바람을 붙잡아
바람으로 하여금 땅에나 바다에나 각종 나무에 불지 못하게 하더라 또 보매 다른 천사가 살아계신 하나님의 인을 가지고 해돋은 데로부터 올라와서 땅과 바다를 해롭게 할 권세를 얻은네 천사를 향하여 큰 소리로 외쳐가로되 우리가 우리 하나님의 종들의 이마에 인치기까지 땅이나 바다나 나무나 해하지 말라 하더라 (요한계시록 7장 1-3절)

 

 

 

땅사방의 바람이 놓이면 땅과 바다를 해롭게 할 재앙이 온다고 하였는데요,

 

땅사방의 바람(전 세계에 부는 바람) 세계를 멸망시킬 최후의 재앙입니다.

 

그러므로 최후의 재앙이 내리기 직전하나님의 인을 치는 일은 하나님의 마지막 구원 역사입니다.

 

그런데 하나님의 마지막 구원의 역사가 어디에서 시작된다고 했습니까?

 

다른 천사가 살아 계신 하나님의 인을 가지고 해 돋는 데로부터 올라와서 (요한계시록 7장 2절 )

 


그렇다면 재림 예수님께서는 어디에 오시겠습니까?

 

해 돋는 곳. 동방입니다!

 

해 돋는 곳 동방에서 등장할 구원자의 대한 예언을 더 살펴보겠습니다 ~

 

하나님께서는 구약시대부터 그리스도의 재림에 관해 알려주셨습니다.

 

 

내가 종말을 처음부터 고하며 아직 이루지 아니한 일을 옛적부터 보이고.. 내가
동방에서 독수리를 부르며 먼 나라에서 나의 모략을 이룰 사람을 부를 것이라 내가 말하였은즉 정녕 이룰 것이요 경영하였은즉 정녕 행하리라... 내가 나의 의를 가깝게 할 것인 즉 상거가 멀지 아니하니 나의 구원이 지체치 아니할 것이라 내가 나의 영광인 이스라엘을 위하여 구원을 시온에 베풀리라
[ 이사야 46장 10-13절 ]

 

 

이 예언 속의 독수리 실제 독수리를 가르키는 것은 아닙니다...

 

좀 더 쉽게 현대인의 성경에서 살펴봅시다~

 

내가 멀리 동방에서 내 뜻을 이룰 독수리 같은 를 부를 것이다.
[현대인의 성경, 이사야 46장 11절 ]

 


성경에서는 당신의 백성들과 함께 하시며 그들을 구원하시는 하나님을 독수리로 묘사하고 있습니다.

[출애굽기 19장 4절 ,신명기 32장 11-12절 ]

 

 

하나님께서 동방 먼 나라에 오셔서 구원을 베푸신다는 뜻 동일한 예언이 이사야 41장에도 기록되어 있습니다.

누가 동방에서 사람을 일으키며 의로 불러서 자기 발 앞에 이르게 하였느뇨
열국으로 그 앞에 굴복게 하며 그로 왕들을 치리 하게 하되 그들 로그의 칼에 티끌 같게, 그의 활에 볼리는
초개 같게 하매.. 이 일을 누가 행하였느냐 누가 이루었느냐 누가 태초부터 만대를 명정하였느냐나 여호외라
[ 이사야 41장 2-4절 ]

 


하나님께서 어디에서 한 사람을 일으킨다고 하셨습니까? 동방 입니다.

 


이사야 46장의 예언과 동일하게 이사야 41장 내용 역시 하나님께서 동방 먼 나라에 한 사람으로 오셔서 구원을 이루실 것에 대한 예언입니다


이어지는 말씀을 통해 확인해 봅시다.

 

가련하고 빈핍 한 자가 물을 구하되 물이 없어서 갈증으로 그들의 혀가 마를 때에 나 여호와가 그들에게 응답하겠고 이스라엘의 하나님이 그들을 버리지 아니할 것이라 내가 자산에 강을 열며 골짜기 가운데샘이 나게 하며 광야로 못이 되게 하며 마른땅으로 샘 근원이 되게 할 것이며
(이사야 41장 17-18절)

 


여기서 자산이란 나무가 없어 바닥이 발 갈게 드러난 산을 의미합니다.


동방에 한 사람이 등장하면 어떤 일이 일어납니까?

 

자산에 강이 열리고, 광야가 못이 되며 마른땅이 샘 근원이 됩니다..


이것은 곧 오직 생수의 근원이신 하나님께서 이 땅에 오셨을 때에 일어나는 일이 아니겠습니까 !?
(이사야 35장 4-7절, 마태복음 11장 2-5절 비교)

 

이사야 41 장의동방의 한 사람에 대한 예언은 인류에게 생명수를 주시기 위해 오시는 그리스도에 대한 예언이 틀림없습니다.

 

혹자는 이 예언이 초림예수님에 대한 예언으로 생각할 수 있는데요,

 

이사야서에 예언된. 동방에 오시는 그리스도는 초림 예수님 아닌 재림예수님을  가리킵니다

 

왜냐하면 동방 먼 나라가 아닌 이스라엘나라에 오셨기 때문입니다.


이사야선지자도 사도요한과 동일하게 재림 예수님께서 동방에 오신다고 예언한 것입니다.

 

그렇다면 재림 예수님께서 등장하시는 해 돋는 동방의 먼 나라는 구체적으로 어디일까요?

 


1. 선지자들이 계시를 본 장소를 기준으로 동방 먼 나라여야 함


방향을 말하기 위해서는 기준점이 있어야 합니다 사도 요한이 계시를 본 장소 밧모섬으로,(요한계시록 1장 9절)


이사야 선지자가 계시를본 장소 이스라엘 세계지도에서 밧모섬과 이스라엘을 기준으로 동방 먼 나라를 찾으면 대한민국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2. 요한계시록 7장의 예언대로 하나님의인을 치는 일이 시작된 곳이어야 함


재림 예수님께서 이루시는 구원 역사가 곧 하나님의 인을 치는 일이기 때문입니다. 최후의 재앙을 면하게 하는 하나님의인.

무엇입니까?

 

새 언약 유월절입니다.(요한복음6장27절, 요한복음6장53~56절, 마태복음26장17~19, 마태복음26장26~28절) )

 

초림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새 언약 유월절이 A.D. 325년 니케아 종교회의에서 폐지된 이후 약 1,600년 동안 사라졌던
유월절 진리가 다시 등장한 곳은 바로 대한민국입니다.



따라서 재림 예수님께서 나타나 시기로 예언된 동방은 대한민국입니다!

 

 

그 혹자는 동방에는 다른 나라들도 많은데 (인도나.. 중국.. 일본..) 왜 대한민국이라고 하지? 생각하실 수 있습니다..

 

성경에 예언된 동방나라가 대한민국인 이유는 하나님의 인인 유월절 진리가 대한민국에서 나왔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성경에 예언된 해 돋는 동방의 먼 나라는 대한민국이 확실합니다.

 

이 예언대로 동방 먼 나라인 대한민국에 오셔서 하나님의 인, 새 언약의 유월절로

 

우리에게 구원을 주신 분이 누구십니까? 안상홍 님이십니다!


그러므로 안상홍 님께서는 예언에 따라 동방에 오신 재림 예수님이십니다 !

 

성경의 예언따라 해돋는 동방나라 대한민국에 오시어 하나님의 인, 새언약 유월절로 구원주신 안상홍님을 영접하여 구원받읍시다 !!

 

 

 

 

 

 

 

 

 

 

 

 

 

 

 

 

 

 

아버지 어머니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