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엠쿼카

예수님이 세우시고 사도들이 다닌 교회 _하나님의교회

by 아이엠쿼카 2024. 3. 30.

 
지금으로부터 약 2천 년 전, 예수님께서는 인류를 천국으로 인도하시기 위해 이 땅에 교회를 세우시고 많은 가르침을 주셨습니다.
 
예수님께서 세우시고 사도들이 다닌 교회는 여러 종류가 아니라 단 하나였습니다.
 
예수님께서 세우시고 사도들이 다닌 교회는 어떤 교회일까요?
 
예수님께서 세우시고 사도들이 다닌 교회의 이름에 대하여 살펴보겠습니다!
 

하나님의 뜻을 따라 그리스도 예수의 사도로 부르심을 입은 바울과 및 형제 소스데네는 고린도에 있는 하나님의 교회 곧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거룩하여지고 성도라 부르심을 입은 자들과 (고린도전서 1장 1-2절)

 
당시바울과, 그의 편지를 받은 성도들은 '하나님의 교회'에 속해 있었습니다.
 
또 다른 말씀도 살펴보겠습니다 ~

내가 이전에 유대교에 있을 때에 행한 일을 너희가 들었거니와 하나님의 교회를 심히 핍박하여 잔해하고 (갈라디아서 1장 13절)

 
사도들은 하나님께서 세우시고 이끄시는 교회라는 뜻에서 자신들이 속한 교회를 '하나님의 교회'라고 불렀습니다.
 
이처럼 예수님께서 세우시고 사도들이 다닌 교회의 이름은 하나님의 교회였습니다!

그렇다면 이름만 '하나님의 교회'라고 해서 예수님께서 세우신 교회가 될까요? 아닙니다..
 
예수님께서 가르쳐주시고 사도들이 행하던 진리가 있어야 합니다.
 
2천 년 전 하나님의 교회에는 새 언약의 안식일이 있었습니다.

예수님께서는 천국 복음을 전하시는 동안 안식일을 자기 규례로 지키셨습니다.

예수께서 그 자라나신 곳 나사렛에 이루사안 식 일에 자기 규례대로 회당에 들어가사 성경을 읽으려고 서시매 (누가복음 4장 16절)


그래서 사도들도 예수님의 본을 따라 안식일을 규례로 지켰습니다!

바울이 자기의 규례대로 저희에게로 들어가서 세 안식일에 성경을 가지고 강론하며
(사도행전 17장 2절)

이처럼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은 일곱째 날 안식일을 기억하여 거룩하게 지켰습니다.
 
또한 2천 년 전하나 님의 교회에는 새 언약의 유월절이 있었습니다.
 

이르시되 내가 고난을 받기 전에 너희와 함께 이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였노라.. 또 떡을 가져 사례하시고 떼어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이것은 너희를 위하여 주는 내 몸이라 너희가 이를 행하여 나를 기념하라 하시고 저녁 먹은 후에 잔도 이와 같이 하여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누가복음 22장 15, 19-20절)

 이러한 그리스도의 본을 따라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은 새 언약의 유월절을 지켰습니다.

우리의 유월절양 곧 그리스도께서 희생이 되셨느니라 이러므로 우리가 명절(유월절)을 지키되 (고린도전서 5장 7-8절)

 
이처럼 사도바울을 포함한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은 유월절을 지켰습니다!
 
하나님의 교회성도들은 십자가에서 희생되신 예수님의 살과 피를 상징하는 떡과 포도주를 유월절에 먹고 마시며
 
예수님의 거룩하신 희생을 기념하였던 것입니다.
 
그러므로 예수님께서 세우시고 사도들이 다닌 교회는 그 명칭이 '하나님의 교회'이고,
 
새 언약의 안식일과 유월절 진리가 있는 교회입니다.
 
오늘날 명칭이 하나님의 교회이며 새 언약의 안식일, 유월절 진리가 지켜지고 있는 곳이 어디입니까?
 
바로 우리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입니다!

오늘 날 우리 하나님의교회가 예수님이 세우시고 사도들이 다닌 정통 교회 입니다💟
 

 
 
 
 
 
 
 
 
 
진리교회로 인도하여 주신 엘로힘 하나님께 무한한 감사를 올립니다 ♥